DX 3rd <모노크롬 월드>
Master: 겐셀(님)
PC-A: 지나 치나
PC-B: 아이하라 마히루
PC-C: 이치노미야 마리아
PC-D: 호죠 렌카
Date. 12.15~12.16
Monochrome World
―상냥한 세계가 계속될 거라고, 믿고만 싶었다.
▶신1
▶신 플레이어 : 아이하라 미하루
: 다음주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학 여행!
반의 분위기도 점점 들뜨는 것이 느껴집니다.
덩달아 마음이 붕 뜬 당신에게, 익숙한 친구 한 명이 다가옵니다.
그녀는 바로 소꿉친구인 카이소라 아키.

: 그렇게 말하며 호들갑을 떠는 그녀는, 짝사랑 상대인 지나가 같은 팀에 있다는 사실로 며칠 전부터 난리였습니다.

치나쨩과 같은 팀...
어떡하면 좋아?!?!



...하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면 그렇게 되겠지?(생긋 웃으며)

있지, 나 치나쨩하고 롤러코스터 정도는 옆자리에 앉고 싶거든...
흔들다리 효과라는 것도 있고 하니까?
그래서...음...부탁이야!! 도와주면 안 될까?!




: 그렇게 이야기가 마무리 될 무렵 선생님이 들어오셨고,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조회가 시작됩니다.
다음주 수학여행에 대한 안내도 빼놓지 않았구요.
어떤 즐거운 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신 종료
▶신 2
▶신 플레이어 : 이치노미야 마리아
: 시간이 흘러,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학 여행.
오늘은 그 첫번째 날입니다.
첫째 날에는 도시에서 자유행동을 했습니다. 당신은 물론 팀을 잘 이끌었겠지만, 여러 곳을 돌아다니려니 피곤한 건 어쩔 수 없네요.
일정을 마무리한 학생들은 모두 여관에 도착합니다.
식사를 마친 저녁, 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나오던 당신은
방으로 돌아가던 도중 담임인 쿠로츠치가 카이소라 아키와 대화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 사람이 없는 외진 곳에서, 둘은 무슨 얘기를 저렇게 진지하게 하는 걸까요?
<지각> 난이도 6의 판정에 성공하면 몰래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치노미야 마리아: (*어떻ㄱㅔ...하나요!!)
: 하실거라면 <지각>의 상위 능력치인 [감각] 레벨을 다이스 갯수로 두고,
지각을 보정치로 놓고 다이스를 굴립니다.
마리아는 5d10+1이네요!

rolling 5d10+1
(++++)
+110
10
3
2
8
34
: (역시 마리아다!)
참고로 더블크로스에서는 데미지 롤을 제외하고는 다이스를 합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방금 마리아가 굴린 다이스값은 34가 아니라 10이 돼요!
: 제일 큰 다이스가 달성치가 된다고 보시면 되고...나중에 크리티컬이 나오면 좀 복잡해지는데...전투신에서 설명하겟습니다
아무튼, 두 사람은 수학 여행 후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키가 선생님에게서 호출을 받은 모양이에요.
대화가 끝났는지 이쪽으로 오던 두 사람이 마리아를 발견하고 멈춰섭니다.









얼른 들어가서 자자. 피곤해서 유원지에서 늘어져버리면 안 되니까!



그런데, 카이소라양. 선생님이랑 무슨 대화를 나누셨는지 여쭈어봐도 괜찮을까요? 혹시 몸 컨디션이 안좋으신거면...

그...저번에 봤던 고전문학 시험에서 점수가 말이 안되게 나와서...
보충수업을 받아야 돼...(ㅠ)


어렵다고는 생각했지만 설마 그런 점수일줄은 몰랐어!


얼른 들어가자~
: 그렇게 말하고 마리아의 팔을 당기는 아키는,
정말로...고전문학 같은 건 머리에 들어있지 않은 것 같아서...
내일의 유원지가 조금 더 기대되기 시작했습니다. (마리아한테 이런 지문을 쳐도 되는가?
신 종료
▶신 3
▶신 플레이어 : 호죠 렌카
: 날이 밝고, 여러분은 모두 유원지에 도착했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그래봤자 유원지는 유원지. 빈말로도 붐비지 않는다고는 하기 힘듭니다.
그런 사람들 속에서, 작게 하품을 하며 음울한 아우라를 풍기는 학생이 있었습니다.
당신의 친구이자 팀원인 아오이 코우입니다.

: 조금 삐딱하게 서 있지만, 이것저것 팀원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재미없는 듯 하다가도 당신을 따라다니며 가끔 즐거운 표정을 보이기도 합니다.
역시 이 유원지를 제대로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은 건 좀 불쾌한데.
......그래서 다음은 어디로 가는거야?
: 안 그런척 해 봐도, 다음 놀이기구에 대한 기대를 숨길 수는 없는 모양입니다.


......자이로드롭만 아니면?


아니, 음....나쁘지 않네.

: 아키가 불쑥 끼어듭니다.
아무래도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었던 모양인데요...



팀은 함께 움직이라고 했고? 그치, 마리아쨩?

아, 응... 그게 좀 더 아이들의 소재를 확인하기에 안전하니까요.

: 확인을 받듯 모두를 둘러본 아키가, 롤러코스터 쪽으로 팀원들을 이끕니다.
역시 유원지는 롤러코스터죠!
심장이 조금씩 두근대는 것을 느끼며, 여러분은 롤러코스터 쪽으로 향합니다.




신 종료
▶신4
▶신 플레이어 : 지나 치나
: 롤러코스터는 학교의 다른 학생들도 포함하여 상당한 인원이 줄을 서 있습니다.
한...30분은 기다려야 할 모양이에요.
옆자리에는 클래스메이트이자 분위기메이커인 카이소라 아키가 서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때는 그렇게나 활발한 아키가, 어쩐지 자신과 있으면 조용해지는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인가?



조...좋아해...
............그, 그러니까 막 소리질러도 아무도 이상하게 안 보잖아?! 그래서...


치나쨩도 다른 좋아하는 사람 있어?
...응? 아 아니!!
사람이 아니라 놀이기구! 놀이기구!

놀이공원에 있는 건 다좋은데~ 음... 회전목마는 어릴 때나 탔었으니까... ...으음. 그건 좋은지 안 좋은지 미묘하네! 나머진 다 좋아!
(좋아! 대화 잘 하고 있어... 우리 안 어색하지 괜찮지 이번 기회에 친해져보자....!)

회전목마도 같이 타면 재미있을거야...(히히)

그럼 재미있는 것 부터 다 돌고, 시간 남으면 그것도 같이 타러 가자!

...이...있어, 비밀이지만.......
....아! 곧 우리 차례인가봐!!
: 큰 소리를 내며 아키가 조금 앞서갑니다.
대화를 하다보니 차례가 된 모양이에요.
다들 기대된다는 둥 이야기를 나누고 롤러코스터에 탑승했습니다.
신 종료
: 다들 어떤 순서로
타게 될까요?








(치나쨩의 자리는...내 옆 뿐이야!)






▶신5
▶신 플레이어 : 지나 치나
: 안전 레버를 점검하는 직원들이 지나고, 안내방송이 흘러나오며
롤러코스터가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가파른 비탈길을 오르기 시작하는 롤러코스터.
기대감에 찬 목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합니다.







: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과 함께 롤러코스터는 움직입니다.

: 겨우 정상에 오른 열차.
이 아래로 추락하는 일만 남았다, 모두가 숨을 삼킨 그 때.
쿵
: 뒤통수를 얻어맞은듯한 느낌이 여러분을 덮칩니다.
의식이 두둥실 떠오르고,
시야가 암전됩니다.
우리는 왜, 공중에 떠 있지?
그런 생각이 지나고ㅡ불타는 듯한 고통이 온 몸을 관통합니다.
신 종료
▶신 6
▶신 플레이어 : 지나 치나
: 전신의 격통으로 몸이 움직이질 않습니다.
안전장치 덕분인지, 운이 좋았던 건지...
아직 여러분들은 숨이 붙어있습니다.
몸에 무언가 꽂혀 있다, 고 느낍니다.
사지의 감각이 깨어나질 않습니다.
주위에는 비명과 폭발음이 울려퍼집니다.
: ...그래요,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롤러코스터가 추락했다고.
극심한 통증에 목소리조차 나오지 않습니다.
몸도 움직이질 않습니다.
의식은 멀어져 갑니다.
...그 속에서, 작은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 난이도 6으로 판정합니다.
'RC' 난이도 6입니다(ㅈㅅ)
RC의 상위 능력치인 '감각' 레벨을 다이스 갯수로 두고, RC 레벨을 보정치로 붙여서 굴려주세요.

: 아니 정신이라고 생각해놓고
감각이라고 썻어
정신입니다(대체 왜?)

rolling 3d10+2
(++)
+25
9
10
26
: 당신은, "죽으면 안 돼" 라는 목소리를 듣습니다.
...누구의 목소리일까요?
그리고 전원 <충동> 난이도 7로 판정합니다.

rolling 3d10+1
(++)
+18
9
1
19

rolling 3d10
(++)
3
3
3
9

rolling 4d10
(+++)
9
8
2
1
20

rolling 1d10+4
()
+410
14
: 호죠 렌카는 배드스테이터스 : 폭주 효과를 받게 됩니다. 이 효과는 전투때 설명할게요!
그리고 모두 1d3을 굴려주세요 각성 종류를 선택합니다.

rolling 1d3
()
2
2

rolling 1d3
()
3
3

rolling 5d10+1
(++++)
+11
9
7
9
1
28
rolling 1d3
()
1
1

rolling 1d3
()
3
3
: 1 : 죽음
당신은 죽었습니다.
하지만, 살아났습니다.
...이 현상에 대해, 무어라 설명할 방법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의 심장은 뛰고 있습니다.
그 박동 속에서, 당신은 어떠한 힘이 꿈틀거리는 것을 눈치챕니다.
: 각성 항목에 죽음/18을 적어주세요.
2 : 분노
다시금 눈을 떠 세상을 본 순간, 당신은 몸이 떨릴 정도의 분노를 느꼈습니다.
호흡이 흐트러지고, 피가 맥박칩니다.
누가 이런 짓을? 그 생각보다 앞선 건,
몸을 불태울 정도의 분노.
: 그것이 당신의 힘을 불러일으키는 방아쇠가 되었습니다.
각성 항목에 분노/17을 적어주세요.
3 : 희생
눈 앞에서 힘 없는 사람들이 스러져갑니다.
여길 둘러봐도, 저길 둘러봐도, 피흘리며 죽어가는 무력한 인간들이 널브러져 있을 뿐.
저항하지도 못한 채 희생된 목숨들.
: 당신은 바랍니다.
지킬 힘이 필요해
그 때, 몸 안에서 무언가가 꿈틀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힘과 충동이야말로, 당신의...
각성 항목에 희생/16을 적어주세요.
(작성하셨다면 진행하겠습니다!)




: 밀려오는 격통에 겨우 눈을 뜨고 주위를 살펴보면, 분리된 롤러코스터와 그에 깔려...아마도 죽어있을, 사람들이 보입니다.
다들 뭘 하나요?





: 같이 탔던 친구들은 모두 죽었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부상을 입고 있습니다. 당신도 마찬가지구요.
근처에 아오이 코우도 쓰러져 있습니다.
...숨은 붙어있는 것 같지만, 의식불명 상태입니다.
하지만...어라? 카이소라 아키는 어디로 갔죠? 그녀의 모습만은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살피자, 끔찍한 부상이 눈에 띄지만...
....상처가 재생하고 있습니다.
: 잘못 본 걸까요?
하지만 다시 봐도, 당신의 상처는 서서히 재생하고 있습니다. 통증 역시 점점 사라져 갑니다.
주위는 그야말로 지옥도.
탄 냄새와 피냄새가 감돌고 있습니다.
주위에는 수십명의 사람이 쓰러져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아무도 죽은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렇게 큰 상처를 입었는데...어떻게?







: 지옥도 속에서 탄식하던 그 때, 멀리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신 종료
▶신 7
: 여러분은 오버드로 각성하였기 때문에, 지금부터 신에 등장할 때마다 1d10의 침식도가 추가됩니다.
지금까지는 신 플레이어 외의 캐릭터도 장면에 참여할 수 있게 하였으나, 이제부터는...신에 등장하고 싶다면!! 침식도를 올려야 합니다!!
신 7에 등장하실 분들을 1d10을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1
1

rolling 1d10
()
1
1
▶등장 : 마리아, 치나, 렌카, 미하루
: 지금부터 토큰에 침식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카톡에 이미지 올려드릴게요!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얼굴을 돌리면, 담임인 쿠로츠치 호우마의 모습이 보입니다.
먼지와 핏자국이 묻어있긴 하지만, 상처를 입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카이소라 군은 여기에 없는거니?

(좀 짜증났음)


왜.. 갑자기 이렇게?


너희...상처가 부자연스럽게 재생되지 않았니?
그건 너희가 오버드가 되어버렸다는 증거란다.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존재를, 오버드라고 해.







경찰은 불렀나요?
신고가 먼저 아닌가요?





경찰은...소용 없을거다.

여기 뭐 치외법권이라도 되나요?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전투요원이 아니라서 사태를 진압할 수 있는 힘이 없거든...



...무엇도 장담할 수 없지만, 나는 내 학생들을 다치게 두지 않을거야. 이치노미야 군, 협력해줄 수 있을까?


..그럼 뭐.. 뭘 해야 하나요? 해야 할 거라도 있나요..?


일단은 움직일까. ...아, 그 몸으론 움직이기 어렵겠지.
잠시만 기다리렴.
: 쿠로츠치는 아이들에게 다가가 그의 힘을 사용했습니다.
고통이 사라지고 상처가 더욱 빠르게 아물어갑니다.
...이게 바로 오버드라는 거겠죠.
멀쩡히 자리에 선 여러분은 비현실을 깊게 체감하기 시작합니다.
신 종료
▶신 8
: 등장하실 분들은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7
7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10
10
▶등장 : 마리아, 렌카, 치나, 미하루
: 난장판 속을 걸어가며, 쿠로츠치는 오버드에 대해, 여러분이 알게 된 또 하나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약 20년 전, 중동의 어느 나라에서 발견된 미지의 유적.
발굴품을 들고 귀국하던 수송대는 공격을 받고 추락해 버렸다고 합니다.
그 발굴품에는 미지의 바이러스가 숨겨져 있었고, 그 바이러스는 폭발하듯 세계로 퍼져나갔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레니게이드 바이러스의 감염자다.
라는 설명.
: 여러분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 짐승으로 변할 수 있다던지, 피를 조종할 수 있다던지, 빛을 조종할 수 있다던지, 마약을 만들어낼 수 있다던지, 공간을 지배할 수 있다던지, 불을 휘감을 수 있다던지...
어느 것 하나 이해할 수 없는 비상식적인 것들 뿐이었으나, 여러분 스스로도 알고 있겠죠.
그 힘은 여러분의 안에 있다는 걸.

...아무도 각성하지 않았으면 했다만...상황이 상황이니 아무것도 모르는 것 보단 설명을 해두는 게 낫겠지.
레니게이드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 중에는 너희같이 오버드로 각성하는 이들도 있지만,
바이러스에게 잡아먹혀 졈이 되는 인간들도 존재해.
각성한 사람들도 졈이 되어버린다는 위험 속에서 자신의 힘을 쓰고 있단다.
너희가 졈이 되지 않도록 하는 건,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강한 연결고리야.

많이 만들어두도록 하렴. 절대로 일상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게.
이성을 놓치지 않도록 말이야.




: 그렇게 말하던 쿠로츠치가 갑자기 멈춰섭니다.


: 쿠로츠치를 따라 주위를 둘러보자, 멀리서 여러분을 포위하듯 다가오는 새까만 에이전트들이 보입니다.






뒤에서 둘이 온다.
도망치기만 해도 좋아. 싸우다간 충동에 사로잡힐지도 모르니...







: 쿠로츠치가 정면에서 다가오는 다섯 명의 에이전트들을 막아섭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뒤에는 두 명의 에이전트들이...
미들페이즈 전투에 돌입합니다.
전투 셋팅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의 시트 어빌리티쪽에 가보면...
제가 입력해둔 매크로가 있는데요
: 여기 본인이 쓰는 콤보를 적어주셔야 하는데
제가 이펙트를 더할 시간이 없었어서 다 등록을 못했어요,,,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6 |
사용 이펙트 | 컨센 : 솔라리스 + 유혈포자 + 가시나무 고리 |
침식<100 | 5d10+2>8 |
침식>100 | 8d10+2>7 |
효과 | 크리티컬치 8으로 사격 공격을 한다. 명중했을 때, 대상에게 사독(랭크는 LV(2)과 동일)부여+대상의 판정 다이스 -LV(2) |
이런 식으로 입력해주시면 되니까
본인 콤보에 따라서 이펙트와 효과 입력해놔주시면
: 다이스 계산은 제가 할게요!
되시면 말씀해주세욧(쫑쫑

: 침식치 증가는 사용하는 이펙트의 침식치를 전부 더해서 적어주시면 되구요,
침식 < 100은 침식도가 100을 넘기 전의 다이스,
침식 > 100은 침식도가 100을 넘은 이후의 다이스인데

: 맵 오른쪽에 보시면 100 이상 129 미만은 다이스가 3개 추가되고 이펙트 레벨이 1 추가된다고 나와있어요 그쪽 봐주시면 돼요
컨센은 일반 이펙트 항목에 나와있어요!
2네용(쫑쫑

((*명중 판정 따로 하고 그 다음 데미지 판정... 적으면 될까요. 효과만 합하면 크리8에 명중-2, 공+7 / 다이스 +3 이 됩니다...))
(으악 마이너랑 헷갈렸어요 잠시만요 잠시만요 죄송합니다)
: 데미지 롤 굴릴때 공격력 추가치 적으시면 돼요! 매크로에는 명중판정쪽만 적으시면 됩니다

: 네~!!

: 맞아요!!

: 지금 해두시면 좋아요 마리아는 7d10+7>7이겠네요


기본 6d10+4
칼날+2
결합분쇄 3d10=9d10+6))

: 칼날은 공격력 추가 이펙트죠?

: 매크로에는 명중판정만 적으시면 되니까 (보정치도 명중판정의 보정치입니다) 칼날을 제외하고 9d10+2(빙염의 검 장착했을 경우 명중치 -2) 네요!!

: 오늘은 미들전투로 세션 마무리하도록 합시당 6(^-^)9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침가 | 8 |
사용 이펙트 | 컨센:샐러맨더 + 불꽃의 칼날 + 결합분쇄 |
침식<100 | 9d10+2 |
침식>100 | 13d10+2 |
효과 | 크리티컬치 8로 백병 공격. 공격력 +LV(1)x2, 다이스 +LV(3), 갑각치 무시. |
((으아악 이렇게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흑흑 이리저리 헤메는 초행))
: 컨센값도 같이 적어주시면 좋아요! 9d10+2>8같이!

: 하잇~~~
시작해도될까욧~~~




전투개시
: 맵은 한 칸당 1m고, 트루프 에이전트들은 여러분으로부터 5m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가 '근접'으로 되어있는 이펙트들은 적과 인게이지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게이지의 기준은 GM마다 다른데, 저는 칸이 붙어있는 걸로 할게요.
지금 트루프 에이전트들은 인게이지상태입니다.
대각선으로 붙어있는것도 인게이지로 칠게요!
인게이지 상태에서 벗어나려면 메이저에 이탈 선언을 해야 하니 주의해주세요.
: 그러면 시작하겠습니다.
셋업 프로세스
: 트루프 에이전트들이 가속장치를 사용합니다. 행동치 +4
셋업에 이펙트 사용하실분 계신가요?

: 아 토큰에 침식도 새로 기록해주셔야해요! 페이지를 넘어와서 연동이 안 되어 있을거예요

: 침식도가 100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침식도는 미하루 42, 마리아 49, 렌카 42, 치나 35네요




: 캐릭터시트는 수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세션 끝나면 초기화되는거라!
토큰의 빨간색 칸에 HP 기록해두시면 편해용~!!
메인프로세스 진행하겠습니다.
마이너/메이저 선언해주세요.

: 마이너-메이저 순서로 하나씩 행동할 수 있습니다.
진행해주세요!

: 마리아가 몸에 흐르는 피에 정신을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 (매크로 함 사용해보세요! 대상 지정도 가능하답니다)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5 |
사용 이펙트 | 침식하는 붉은색+주홍의 칼날+빛의 활+컨센트레이트 : 블럼스토커 |
침식<100 | 4d10+5>8 |
침식>100 | 7d10+7>7 |
효과 | 대상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사독을 부여한다. 사독의 랭크는 LV에 따른다.[공격력 : +[LV +1]]의 사격공격을 행한다.[ 공격력 : + [ LV + 2 ]] 의 사격공격을 사용한다. |
(*ㅇㅏ 습 저 잘못 눌러서 매크로를 삭제햇는데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꿍))
: target|character_name이 클릭한 토큰을 띄워주는 명령어거든요 그냥 두시면 돼요
일단 진행하고 매크로 다시 넣어드릴게요!!
다이스 굴려주세요!

rolling 4d10+5>8
(+++)
+52
2
2
7
18
: +5는 다이스 다 굴리고 나서 붙는 보정치라서 다이스 굴릴때는 빼두시면 돼요!
아무튼...마리아는 크리티컬이 하나도 뜨지 않았기 때문에...최종 명중치가 12입니다.

: 트루프 에이전트 A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트루프 에이전트: =
rolling 4d10>10
(+++)
6
2
7
5
0 Successes
: 하지만 그도.흙주사위.였다.
데미지 롤을 진행하겠습니다.
엇 잠시만요
마리아 블러드 컨트롤 사용해서 다이스 +2개죠?

: 그리고 보정치가 명중판정 보정치가 아니고 공격력 보정치인거 같아요
마리아는 RC가 3이니까 명중판정 다이스는 4d10+3>8 (블러드 컨트롤로 6d10+3>8)
6d10부터 다시 시작할게요! 다이스 굴려주세요!

rolling 6d10
(+++++)
2
6
10
7
4
8
37
: 8 이상이면 크리티컬이므로 다이스를 추가로 굴릴 수 있습니다! 2d10 굴려주세요!

rolling 2d10
(+)
10
10
20
?
: ㅎ

: 쩐다
또다시 2d10~~

rolling 2d10
(+)
1
10
11

: 1d10!!

rolling 1d10
()
6
6


: 다이스 36+보정치 3이므로 총 명중치는 39입니다.
트루프 에이전트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4d10>10
(+++)
1
8
10
4
1 Success
rolling 1d10>10
()
10
1 Success
rolling 1d10>10
()
6
0 Successes
총 26이므로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 데미지롤 들어갈게요!
마리아의 명중치 39를 반올림하고 십의 자리+1만큼 다이스를 굴리면+공격 보정치를 더하면 데미지가 나옵니다.
총 5d10+5네요! 굴려주세요!

rolling 5d10+5
(++++)
+56
9
9
9
6
44
: 붉은 핏빛의 레이저가 트루프 에이전트 A를 향해 터져나갔습니다.
분노에 가득찬 그녀의 힘은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것이겠죠.
트루프 에이전트가 순식간에 쓰러집니다.
트루프 에이전트 A, 행동불능
: ~마리아 원턴킬~

트루프 에이전트: 마이너 : 이동/메이저 : 어택 프로그램+전광격
대상 | 호죠 렌카 |
타이밍 | 메이저 |
사용 이펙트 | 어택 프로그램+전광격 |
다이스 | 7d10+6 |
효과 | 명중판정의 달성치 +LVx2, 공격력 +LVx2 |
rolling 7d10>10
(++++++)
10
7
9
8
5
2
3
1 Success
rolling 1d10>10
()
1
0 Successes
다이스 11+보정치 6으로 총 명중치 17
: 원래는 이렇게 공격을 받으면 가드할지 회피할지 물어봐야 하는데,
렌카는 아까 충동 판정 실패로 배드 스테이터스 : 폭주 효과를 받고 있으므로
공격 판정에 대한 리액션(회피나 가드)를 선언할 수 없습니다.

이후에 다시 굴렸었어요 5d10+1로
: 엣 그랫었나
성공했었나요

: (와! 설명은 무사히 끝냇으니 됐다)


: 회피하나요 가드하나요?

: 회피 굴려주세요!

rolling 2d10
(+)
9
6
15
: 렌카의 회피 다이스는 1d10+2랍니다

: 육체가 1이고 회피 레벨이 2라서요!

rolling 1d10+2
()
+23
5
아.. . .
: (아...)
트루프 에이전트의 명중치 17로 데미지롤은 3d10입니다.
rolling 3d10
(++)
2
9
8
19
파직, 스파크가 터지며 트루프 에이전트의 공격이 렌카에게 명중합니다.
HP -19

: 네 굴려주세요!

rolling 3d10
(++)
3
2
2
7
(dㅇ ㅏ
: 3입니다...오...
HP 감소치가 16으로 변경됩니다^^(치나 : 빡쳐


(ㅠㅠ고맙다는듯 눈짓 한번 하기


마이너/메이저 선언해주세요!

: 현재 둘이 인게이지 상태이기 때문에, 메이저에서 이탈을 선언해야 벗어날 수 있습니다.

(롤..하나요?!
: 조집시다^^ 매크로 눌러주세요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6 |
사용 이펙트 | 컨센 : 솔라리스 + 유혈포자 + 가시나무 고리 |
침식<100 | 5d10+2>8 |
침식>100 | 8d10+2>7 |
효과 | 크리티컬치 8으로 사격 공격을 한다. 명중했을 때, 대상에게 사독(랭크는 LV(2)과 동일)부여+대상의 판정 다이스 -LV(2) |
: 5d10>8 굴려주세요!

rolling 5d10>8
(++++)
5
2
1
6
3
0 Successes
: .
어...

: 렌카의 명중치는 6+2로 8입니다
트루프 에이전트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4d10>10
(+++)
10
2
7
4
1 Success
회피에 성공했습니다....렌카의 공격은 허공으로 흩어졌습니다....

: 렌카...울지 마...다른애들이 조져줄거야...

: 마이너/메이저 선언해주세요!
음...
기본치로 주먹질을 할 수는 있어요
빙염의 검 없이도 때릴 순 있을 것 같은데?!

: 네~!! 빙염의 검 명중치-2 효과 제외하고 굴려주시면 돼요!
불주먹 지나가 간다!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8 |
사용 이펙트 | 컨센:샐러맨더 + 불꽃의 칼날 + 결합분쇄 |
침식<100 | 9d10+2>8 |
침식>100 | 13d10+2>8 |
효과 | 크리티컬치 8로 백병 공격. 공격력 +LV(1)x2, 다이스 +LV(3), 갑각치 무시. |
: 9d10>8으로 굴려주세요!

rolling 9d10>8
(++++++++)
3
7
7
5
6
6
5
10
8
2 Successes
rolling 1d10
()
2
2
(아 두개구나 하나... 더 굴리겠습니다
: 방금 2개 크리티컬이었으니까 2d10으로 굴려주세요!
네~!!

rolling 1d10
()
2
2
: 다이스 12에 보정치 +4로 총 명중치는 16입니다.
지나 이동한거죠?!

: 토큰 옮겨주세요 헤헤

: 트루프 에이전트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4d10>10
(+++)
9
7
1
8
0 Successes
9! 지나의 공격은 명중합니다. 데미지롤 진행할게요!
명중치 16으로 3d10+2 굴려주세요

rolling 3d10+2
(++)
+22
9
10
23
: 불길을 두른 지나의 주먹이 트루프 에이전트를 강타합니다. 저리 비켜! 태워버린다!!!
트루프 에이전트 HP -23
마이너/메이저 선언해주세요

: 마이너-메이저 순서로 한번씩 행동할 수 있습니다.
미하루는 마이너에서 뭘 하나요?

: (콤보가...아니고?)

(아)
: 이동만 할 거라면 굳이 헌팅스타일이 아니고 그냥 이동 선언 하셔도 돼요!
하지만 미하루에게는...
마이너에 강화스킬이 두개...이동기가 하나...

: 매크로 눌러주세요~!

타이밍 | 마이너 |
침식치 증가 | 10 |
사용 이펙트 | 강신짐승화+파괴의 발톱+헌팅 스타일 |
효과 | 양손의 데이터를 아래처럼 바꾼다. 종별 : 백병 기능 : 〈백병〉 명중 : 0 공격력 : + [LV(1) + 8] 가드치 : 1 거리 : 근접 맨손 공격의 공격력을 +[LV(2) X 2]로 하고, 갑각치를 +[LV(2) X 3]로 한다. 전투이동을 한다. |
: 이동시켜주세요.
메이저 가자~!!

대상 |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4 |
사용 이펙트 | 키마이라+짐승의 힘 |
침식<100 | 8d10+4>8 |
침식>100 | 11d10+4>7 |
효과 | 크리티컬치 8 백병 공격의 공격력 +LV(2)x2 |
: 8d10>8 굴려주세요!

rolling 8d10>8
(+++++++)
7
5
5
2
7
10
4
10
2 Successes
: 추가 2d10~!!

rolling 2d10
(+)
5
7
12
: 다이스 17+보정치 4로 총 명중치 21입니다.
트루프 에이전트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4d10
(+++)
1
9
6
5
21
9로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명중치 21로 데미지롤 3d10+8 굴려주세요!

rolling 3d10+8
(++)
+83
5
2
18
: 짐승처럼 변한 미하루의 팔이 트루프 에이전트를 찢어발깁니다.
트루프 에이전트 B, 행동불능
전투 종료



: 길을 텄는지, 쿠로츠치가 아이들에게 손짓합니다.





: 한쪽으로 자리를 옮기자, 쿠로츠치가 아까처럼 아이들의 상처를 치료해줍니다.
HP 소모가 있었던 아이들은 7d10을 굴려 HP를 회복해주세요!

rolling 7d10
(++++++)
2
10
5
6
8
4
3
38
: 와! 토큰을 수정해주세요! 최대 체력 이상으로 회복되지는 않습니다.

..!
: 쿠로츠치와 아이들은 다시, 유원지 속을 걸어나가기 시작합니다.
신 종료
▶신9
: 등장하실 분들은 침식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8
8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10
10

rolling 1d10
()
7
7
▶등장 : 마리아, 치나, 미하루, 렌카
: 여러분은 쿠로츠치와 함께 유원지를 탈출하고 있습니다.
온갖 어트렉션이 파괴되어 도처에 쓰러져있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 중에는, 언젠가 본 당신들의 동급생들도 있습니다.
학생들을 발견하고 서둘러 다가간 쿠로츠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더니 말합니다.

: 여러분은 주위 풍경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살펴보겠다면 <지각> 난이도 6으로 판정합니다.

rolling 1d10+1
()
+18
9

rolling 5d10+1
(++++)
+11
3
7
9
7
28
: 둘 다 성공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자, 이 근처는 아무래도 마스코트 캐릭터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 구역 같습니다.
대부분 무너져 있지만 이동식 매점 쪽은 어느정도 무사합니다.
그 매점 쪽에서, 극히 작은 울음소리가 들려옵니다.

선생님, 저기 매점쪽이요.



(가...)



: 매점 쪽으로 다가가면 그늘에 한 여학생이 숨어 있습니다.
...아쉽지만 아키는 아니네요.
온몸이 너덜거리고 있지만 아무래도 상처가 치유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불안했는지 여러분이 다가가자 소스라치게 놀라 더 큰 울음을 터트립니다.







: "구, 구하러...온거야?" 훌쩍이던 학생은 조금 진정되었는지 여러분을 둘러봅니다.




: "따...따라가도...괜찮은...거야?" 학생은 불안한 듯 보이지만, "혼자...있는 것 보다는 나을 것, 훌쩍, 같으니까...갈래..." 하고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그...근데 다른...애들은 못 봤어...?"


: 학생은 망설이다가 말합니다. "나...나처럼...깨어있는 애들 몇 명을...이상한 사람이 데려가는 걸 봤어...호, 혹시 걔들도 구해줄...수 있어?"






: "과...관람차...쪽으로 갔어...저쪽이야..." 학생이 가리킨 곳에는 유원지의 명물, 대관람차가 있습니다.



만약 너희가 나에게 협력해 준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구나.












: 여러분은 울고있던 학생을 챙겨 관람차 쪽으로 향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신 종료
▶신10
: 등장하실 분들은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3
3

rolling 1d10
()
8
8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8
8
▶등장 : 마리아, 렌카, 치나, 미하루
: 관람차쪽으로 향하자, 주위에 부서진 흔적들이 보입니다.
테러로 인해 파괴된 것이 아니라 전투로 인해 부서진 듯한 모습...
아까같은 에이전트의 소행일까, 그렇게 생각하는 사이에
여러분의 앞으로 몸 절반이 괴물처럼 변해버린 인간형의 존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 서둘러 학생들을 물린 쿠로츠치가, 모래를 움직여 그 괴물의 움직임을 틀어막습니다.

: 움직임이 봉쇄된 괴물은 기괴한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이 유원지의 직원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잠깐만 기다리렴.
: 천천히 괴물에게 다가간 쿠로츠치가, 권총을 괴물에게 겨눕니다.

: 탕.
짧은 총성이 울려퍼졌습니다.


.... ....










...응...(끼잉) 가볼까?




: 여러분은 괴물을 지나쳐 걸음을 옮겼습니다.
조금 더 이동하자, 여러분에게 낯익은 물건이 하나 떨어져 있습니다.
...저건, 카이소라의 핀?



...아키쨩..




펄스 하츠는 그들을 데려가서 자기들을 위해 일하게 만들 셈이겠지...
...위험해, 펄스 하츠가 하는 일은 둘째치고서라도, 그녀석들이 자기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는 그리 좋지 못하니까.
: 불안해진건지, 쿠로츠치는 아이들에게 손짓하고는 걸음을 재촉하기 시작합니다.




: 그 앞에는, 대량의 혈액이 흘러나와 있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여러분은 더 나아가나요?










: 여러분은 나아갑니다.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서.
신 종료
▶신 11
: 등장하실 분들은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1
1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10
10
(ㅋ)
▶등장 : 마리아, 렌카, 치나, 미하루
: 관람차의 승강구. 여러분은 이 사건의 중심지로 추측되는 장소에 와 있습니다.
―정면에서, 대량의 피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서 흘러나왔다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의 혈액.
붉은 강의 상류에는, 한 명의 소녀가 여러분에게 등을 돌린 채 서 있습니다.
그녀는 온 몸에서 피를 흘리며, 그 멈추지 않는 피를 막기 위해 두 손으로 몸을 꽉 누른 상태입니다.



: 여러분의 목소리에, 소녀는 뒤를 돌아봅니다.

: 그녀, 카이소라 아키는 피눈물을 흘리며 괴로운듯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 가까이 다가가자, 바닥에 흐른 피가 일렁거립니다.


그렇게까지 힘을 남용하면 큰 일이 나! 힘이 폭주해 버린다고!


: 카이소라가 점점 더 불안해하자, 피가 요동칩니다.

: 순식간에 혈액이 칼날 모양으로 변해 여러분을 향하고 날아듭니다.

..???



미, 미하루쨩...미안해...무서워...가, 가까이 오지 마...
........아, 아냐 도와줘...도와줘, 이런 거 싫어...
살려줘....


잠깐, 아이하라..!




최대한 정신을 붙들어 매줘야하는게 지금 우리의 목표라고 생각하는데
틀려?



정상적으로 판단을 못 하는 상태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감탄하지말고 어떻게 해보라고요. (쿠로츠치 봄)


: 피는 점점 크게 요동치더니, 여러분이 있는 쪽에 삐죽삐죽한 가시를 만들어냅니다.
그에 맞춰 카이소라의 울음소리가 커져갑니다.
전투 개시
: 토큰 위치 이대로 가시나요?




: 여러분은 마이너 액션을 사용하여 카이소라 아키의 상태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인게이지에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셋업 프로세스


: 다들 셋없이시군요



: 나락의 법칙은 적과 인게이지 상태여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패스합니다!ㅠㅜ)

: 메이저도 선언해주세요!

대상 | 카이소라 아키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5 |
사용 이펙트 | 침식하는 붉은색+주홍의 칼날+빛의 활+컨센트레이트 : 블럼스토커 |
침식<100 | 4d10+5>8 |
침식>100 | 7d10+7>7 |
효과 | 대상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사독을 부여한다. 사독의 랭크는 LV에 따른다.[공격력 : +[LV +1]]의 사격공격을 행한다.[ 공격력 : + [ LV + 2 ]] 의 사격공격을 사용한다. |
(5d10굴리는게 맞나요.?)
: (블러드 컨트롤 다이스 추가해주세용!

rolling 7d10
(++++++)
8
2
3
1
9
6
5
34
rolling 2d10
(+)
8
5
13
rolling 1d10
()
8
8
: 1d10 한번 더!
크리티컬치를 >n으로 표시해두면 석세스 n개라고 띄워주니까 편해요

rolling 1d10>8
()
4
0 Successes
: 총 명중치 29+5로 34입니다.
카이소라 아키는 배드스테이터스 : 폭주의 효과를 받고 있으므로 리액션 불가능합니다. 데미지 롤 굴려주세요.

rolling 4d10+5
(+++)
+52
6
5
5
23
: 마리아의 공격이 비틀대는 아키에게 명중합니다.
HP-23



대상 | 인접 인게이지 다수 |
사용 이펙트 | 컨센트레이트 LV2 붉은 칼날 LV3 시조의 혈통 LV2 피의 잔치 LV2 |
효과 | 9d10>8에 공격력+4 공격을 해당 인게이지에 실시한다. |
: 아키의 공격이 마리아-미하루-렌카가 인접한 인게이지에 실시됩니다.

rolling 9d10>8
(++++++++)
9
3
1
9
5
10
6
10
2
4 Successes
rolling 4d10>8
(+++)
3
9
9
1
2 Successes
rolling 2d10>8
(+)
10
5
1 Success
rolling 1d10>8
()
7
0 Successes
: 총 명중치 36.
가드 혹은 회피를 선언해주세요.



: 회피 다이스 굴려주세요.
회피도 크리티컬이 뜨면 다이스를 추가로 굴릴 수 있습니다! 컨센이 안 붙어있으므로 크리티컬치는 10.

rolling 1d10+2
()
+21
3
gk,, ,, ,

rolling 2d10+1
(+)
+15
5
11
: 회피..실패...
데미지롤 5d10+4

: 피의 칼날이 세사람을 꿰뚫습니다.
발 밑, 피의 웅덩이에서 솟아나온 그것을 피할 새도 없이, 여러분은 그 날카로운 송곳니에 몸이 꿰뚫리고 맙니다.
이치노미야 마리아, 아이하라 미하루, 호죠 렌카 행동불등
: 능!!!!!!!!1
리저렉트를 사용할까요?




: 1d10을 굴려 HP를 회복하고, 해당 수치만큼 침식도가 상승합니다.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8
8

: 아뇨 이쪽은 이펙트 레벨에 따른 회복이라 추가가 없습니다!

rolling 1d10
()
6
6
: 여러분 모두 리저렉트 레벨이 1이기 때문에...
렌카, 미하루, 마리아가 전투에 복귀합니다. HP 수치 조정해주세요.
침식도 올리는 것도 체크해주시구욧!

(마이너 없이 바로 메이저 콤보.. 사용합니다)
대상 | 카이소라 아키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6 |
사용 이펙트 | 컨센 : 솔라리스 + 유혈포자 + 가시나무 고리 |
침식<100 | 5d10+2>8 |
침식>100 | 8d10+2>7 |
효과 | 크리티컬치 8으로 사격 공격을 한다. 명중했을 때, 대상에게 사독(랭크는 LV(2)과 동일)부여+대상의 판정 다이스 -LV(2) |
(5d10굴리나요..?
: 렌카 침식률 73이니 다이스 1개 추가해주세요!

rolling 1d10
()
6
6
: 5d10에 한개 추가해서 굴리시면 됩니다(총 6d10)

rolling 6d10
(+++++)
9
10
6
9
7
1
42
rolling 1d10
()
9
9
: 크리티컬치 8이에요!! 8 이상의 수는 다 크리티컬로 간주합니다
rolling 6d10>8
(+++++)
4
9
6
8
8
3
3 Successes
이렇게 굴리면 몇개가 크리티컬인지 아래에 떠요
저 숫자만큼 또 굴리고 또 굴리고 또 굴리고...하면 된답니당

rolling 3d10
(++)
10
10
3
23
: 오지는데

rolling 2d10
(+)
6
8
14
rolling 1d10
()
6
6
: 뒤에 >8 이거 붙여서 굴려주시면 석세스 몇개인지 떠요!!

: 에 그래서 총합은 34+2로 36입니다.
아키는 리액션을 하지 않습니다. 데미지 롤 굴려주세요.

: 맞습니다~!

rolling 5d10
(++++)
10
10
9
1
1
31
rolling 1d3>8
()
3
0 Successes
t실수
rolling 3d10>8
(++)
2
4
2
0 Successes
: 공격력은 다이스 합산으로 들어가서 크리티컬 없어요~!
총 31입니다 10이 두개에 1이 두개라니 흙주사위인지 금주사위인지 모르겠다
렌카의 공격이 아키에게 명중합니다. 솔라리스의 독으로 괴로운 듯 몸부림치던 아키가, 자리에 풀썩 쓰러집니다.

: 잠시 움직이지 않던 아키가, 억지로 몸을 일으킵니다.
카이소라 아키, 로이스를 타이타스화하여 부활합니다. 현재 HP12

: 전보다 더 위태로워 보입니다. 피는 멈추지 않습니다.

: 여러분이 잊고 계신 것 같아 말씀드리지만 마이너를 소비하여 카이소라의 상태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 아키의 상태를 면밀히 살피자, 그녀는 폭주 중이지만 여러분을 해치고자 하는 생각이 없으며, 호소하면 진정시킬 수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이 <호소>는 인게이지에 들어간 PC가 메이저 엑션을 소비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치나는 이동해주세요.

: 가능합니다!

아키쨩, 다 친구들이잖아... 그렇지?

아키쨩, 이제 괜찮아. 괜찮을거야.
다치게 하고 싶지 않잖아. 그렇지?


(호소..시도합니다(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 카이소라 아키는 미하루의 말을 가만히 듣다가 눈물을 흘리며 자리에 주저앉습니다.

괜찮은거야...? 정말로...?


: 서서히 아키의 출혈이 그치고, 눈이 감기며 미하루의 품으로 쓰러집니다.
다 끝났다. 그렇게 생각한 때,
승강구 쪽에서 소리가 납니다.
신 종료
▶신12
: 등장하실 분들은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5
5

rolling 1d10
()
8
8

rolling 1d10
()
2
2

rolling 1d10
()
5
5

▶등장 : 마리아, 렌카, 미하루, 치나
: 승강구 쪽에서 걸어오는 것은, 정장을 입은 수상한 남성.


저 아이들이 다 오버드인가...훌륭하군. 아까 잡은 놈들을 포함하면 회수할 오버드는 10명이 넘겠어.
우리는 펄스 하트의 에이전트다. 너희를 영입할 용의가 있는데...본인의 의지는 별로 상관 없어. 연행하지.

감히?





: 카스가 쿄우지의 손짓에 따라, 아까 보았던 트루프 에이전트들이 나타나 쿠로츠치를 둘러쌉니다.






붙잡혀? 누가?




반항한 것을 후회하게 만들어주마.



(봄... 안 봄...)

전투 개시
: 갱신된 전투 시트를 확인해주세요.
셋업 프로세스
: 에너미는 셋없입니다.





나는 네게 죽음 이외에 아무것도 허락한 적이 없어 (메이저 - 콤보 '악한 자의 길은 멸망이 되나니' 사용 블러드 컨트롤 +2 침식률 다이스 +2 붙습니다...)
대상 | 카스가 쿄우지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5 |
사용 이펙트 | 침식하는 붉은색+주홍의 칼날+빛의 활+컨센트레이트 : 블럼스토커 |
침식<100 | 4d10+5>8 |
침식>100 | 7d10+7>7 |
효과 | 대상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사독을 부여한다. 사독의 랭크는 LV에 따른다.[공격력 : +[LV +1]]의 사격공격을 행한다.[ 공격력 : + [ LV + 2 ]] 의 사격공격을 사용한다. |
rolling 8d10>8
(+++++++)
5
6
5
9
4
4
8
1
2 Successes
: (아~~)

rolling 2d10
(+)
1
9
10
rolling 1d10
()
9
9
rolling 1d10
()
4
4
: 31+5로 총 명중치 36입니다.
카스가 쿄우지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6d10>10
(+++++)
8
4
3
1
9
9
0 Successes
: 9+보정치 3으로...에....12입니다. 디아보로스쨩은 흙주사위였습니다.
데미지롤 굴려주세요!
데미지롤은 다이스 추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rolling 5d10+5
(++++)
+58
3
10
5
7
38
: 마리아가 유일하게 허락한 것, 죽음을 닮은 핏빛의 섬광이 카스가 쿄우지를 향해 내달립니다.
HP-38

사용 이펙트 | 파괴의 발톱+헌팅 스타일 |
효과 | 이 신 동안, 양손의 데이터를 아래처럼 바꾼다. 종별 : 백병 기능 : 〈백병〉 명중 : 0 공격력 : + [LV + 8] 가드치 : 1 거리 : 근접 전투이동을 한다. 이 이동에서는, 이탈할 수 있다. |
: 카스가 쿄우지의 파괴의 발톱 레벨은 2입니다. 공격력+10

대상 | 인게이지 복수의 인원 |
사용 이펙트 | <컨센트레이트:키마이라>LV3 <갈증의 주인>LV2 <흡수>LV2 <올레인지>LV2 <짐승의 힘>LV2 <피의 잔치>LV2 |
효과 | 장갑치 무시 범위 공격을 행한다. 명중한 경우 그 라운드의 다이스 -2개, 자신은 8의 HP를 회복. |
rolling 11d10>7
(++++++++++)
2
6
4
5
9
10
7
1
1
1
1
3 Successes
rolling 3d10>7
(++)
2
9
7
2 Successes
rolling 2d10>7
(+)
3
10
1 Success
rolling 1d10>7
()
2
0 Successes
rolling 10+9+10+2
10+9+10+2
= 31
: 31+고정치 4로 총 명중치 35. 마리아와 렌카는 회피할까요 가드할까요?


rolling 1d10+2
()
+22
4
하,,

rolling 4d10+1
(+++)
+19
1
1
1
13
: 회피 실패
데미지롤 5d10+14

건방진 소리 지껄이지 말란 말이야!
: 디아볼로스의 발톱이 붉은 궤적을 그리며 둘을 향해 날아옵니다.
순식간에 가까이 다가온 그의 모습에, 마리아와 렌카의 반응은 늦어버리고야 말았습니다.
이치노미야 마리아, 호죠 렌카 행동불능
: 리저렉트 사용하나요?



: (앗...쪼금 늦었습니다 데미지 롤 직전에 사용해주세요)

: (쭈물쭈물
마리아와 렌카가 고통 속에서 이를 악물며 몸을 일으킵니다.
1d10을 굴려 침식률과 HP를 높여주세요.

rolling 1d10
()
3
3

rolling 1d10
()
6
6




트루프 에이전트: 마이너 : 이동
대상 | 지나 치나 |
타이밍 | 메이저 |
사용 이펙트 | 어택 프로그램+전광격 |
다이스 | 7d10+6 |
효과 | 명중판정의 달성치 +LVx2, 공격력 +LVx2 |
rolling 7d10>10
(++++++)
1
3
4
6
9
3
5
0 Successes
: 9+6으로 총 명중치 15입니다. 회피할까요 가드할까요?

: 굴려주세요!

rolling 6d10+2
(+++++)
+25
7
7
7
9
4
41
(앗...앗 보정치가 1입니다)
: 그럼 9+1로 10인가요?

: 치나는 회피하지 못했습니다. 트루프 에이전트의 다이스 롤 3d10+4
트루프 에이전트: 16

: 다이스 보정은 붙어요!

: 갑시다~~~

rolling 1d10
()
7
7
(의미 없엇습니다)
: (쟌넨......
강렬한 전류가 치나를 향해 날아듭니다.
HP-16

: (치나는 의연한 치나였다.)
렌카는 디아볼로스의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이 라운드의 판정 다이스가 -2개가 됩니다.

(침식률 90을 찍었는데 그럼.. 판정 다이스가 얼마나 되는걸까요
: 현재 디아볼로스와 인게이지 상태이기 때문에 메이저에서 이탈 선언을 하지 않는 이상 이동할 수 없습니다.
맵 오른쪽에 침식률 시트가 있어요!
90이면 다이스 +2개입니다


대상 | 카스가 쿄우지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6 |
사용 이펙트 | 컨센 : 솔라리스 + 유혈포자 + 가시나무 고리 |
침식<100 | 5d10+2>8 |
침식>100 | 8d10+2>7 |
효과 | 크리티컬치 8으로 사격 공격을 한다. 명중했을 때, 대상에게 사독(랭크는 LV(2)과 동일)부여+대상의 판정 다이스 -LV(2) |
rolling 5d10
(++++)
9
4
9
2
10
34
rolling 3d10>8
(++)
9
1
4
1 Success
rolling 1d10
()
6
6
:
rolling 10+9+6
10+9+6
= 25
25+2로 총 명중치는 27입니다.
디아볼로스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6d10>10
(+++++)
7
6
7
4
8
3
0 Successes
: 망한주사위
데미지 롤 해주세요...^^

rolling 5d10
(++++)
4
3
1
5
10
23
어딜 도망가!!
: 지근거리에서 렌카의 독을 흡입한 디아볼로스가 괴로운 듯 콜록거립니다.
앗...지금껏 디아보로스쨩의 장갑치가 5 있었던 걸 잊고 있었어요
이 다음 공격부터 정산할게요 머슥!

대상 | 트루프 에이전트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8 |
사용 이펙트 | 컨센:샐러맨더 + 불꽃의 칼날 + 결합분쇄 |
침식<100 | 9d10+2>8 |
침식>100 | 13d10+2>8 |
효과 | 크리티컬치 8로 백병 공격. 공격력 +LV(1)x2, 다이스 +LV(3), 갑각치 무시. |
(침식 71이므로 다이스 보정 +1 됩니다!)
: 굴려주세요!

rolling 10d10>8
(+++++++++)
5
3
4
6
5
1
4
7
7
9
1 Success
rolling 1d10>8
()
3
0 Successes
: 12+2로 14의 명중치입니다. 트루프 에이전트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트루프 에이전트: =
rolling 4d10>10
(+++)
6
6
3
6
0 Successes
: 6으로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데미지롤 굴려주세요!

: 맞습니다!!

rolling 3d10+9
(++)
+92
2
9
22
: 불길을 두른 치나의 검이 길을 막는 트루프 에이전트를 베어넘겼습니다.
HP-22

트루프 에이전트: (
(초등학생과 싸워도 전력을 다할 놈들)


: 치나는 렌카의 말을 아주 잘 들었다.

타이밍 | 마이너 |
침식치 증가 | 10 |
사용 이펙트 | 강신짐승화+파괴의 발톱+헌팅 스타일 |
효과 | 양손의 데이터를 아래처럼 바꾼다. 종별 : 백병 기능 : 〈백병〉 명중 : 0 공격력 : + [LV(1) + 8] 가드치 : 1 거리 : 근접 맨손 공격의 공격력을 +[LV(2) X 2]로 하고, 갑각치를 +[LV(2) X 3]로 한다. 전투이동을 한다. |
: 이동해주세요~!
메이저 선언해주세요!

대상 | 카스가 쿄우지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4 |
사용 이펙트 | 키마이라+짐승의 힘 |
침식<100 | 8d10+4>8 |
침식>100 | 11d10+4>7 |
효과 | 크리티컬치 8 백병 공격의 공격력 +LV(2)x2 |
: 미하루 지금 침식 49 맞나요?
아니면 초기침식치+49인가요

: 침식률 보너스로 다이스 2개 추가해서 롤 굴려주세요~!

rolling 10d10+4>8
(+++++++++)
+410
6
1
6
7
8
10
2
4
1
59
: 보정치를 붙이면 n개 성공이 안뜨니 나중에 붙이셔도 ㄱㅊ습니다
크리티컬 3개니까 3d10 추가로 굴려주세요!

rolling 3d10
(++)
9
1
8
18
: 크리티컬 2개~! 2d10~!

rolling 2d10>8
(+)
8
3
1 Success
: 쭉 굴려주세욧

rolling 1d10>8
()
4
0 Successes
:
rolling 10+9+8+4
10+9+8+4
= 31
31+4로 총 명중치 35입니다.
디아볼로스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6d10>10
(+++++)
9
3
3
8
8
10
1 Success
rolling 1d10>10
()
1
0 Successes
: 11+3로 실패! 데미지롤 굴려주세요! 5d10+13

rolling 5d10+13
(++++)
+139
8
2
5
1
38
: 미하루의 발톱이 디아볼로스를 향해 날아듭니다.
장갑치 5 경감, HP - 33
클린업 프로세스
: 마리아와 렌카의 다이스 감소 디버프가 해제됩니다.
디아볼로스가 사독 데미지를 받습니다. HP-12
셋없 프로세스
: 넘어가겠습니다!

내 분노를 기억하고, 굴복하고, 두려워하렴. (메이저 - 콤보사용)
대상 | 카스가 쿄우지 |
타이밍 | 메이저 |
침식치 증가 | 5 |
사용 이펙트 | 침식하는 붉은색+주홍의 칼날+빛의 활+컨센트레이트 : 블럼스토커 |
침식<100 | 4d10+5>8 |
침식>100 | 7d10+7>7 |
효과 | 대상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사독을 부여한다. 사독의 랭크는 LV에 따른다.[공격력 : +[LV +1]]의 사격공격을 행한다.[ 공격력 : + [ LV + 2 ]] 의 사격공격을 사용한다. |
rolling 8d10>8
(+++++++)
9
10
4
8
1
2
4
9
4 Successes
rolling 4d10
(+++)
3
9
9
8
29
rolling 3d10
(++)
4
1
5
10

: 24+5로 29의 명중치입니다.
앗!
침식률 다이스는 추가하셨나요

: 굴려주세요~!

rolling 6d10>8
(+++++)
7
2
10
4
7
9
2 Successes
rolling 2d10>8
(+)
2
9
1 Success
rolling 1d10>8
()
3
0 Successes
: 22+5로 27의 명중치입니다.
카스가 쿄우지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rolling 6d10>10
(+++++)
6
9
10
8
5
3
1 Success
rolling 1d10>10
()
9
0 Successes
: 19+3으로 22!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데미지 롤 굴려주세요.

rolling 4d10+5
(+++)
+55
1
10
5
26
: (마리아가 디아볼로스쨩을 조졌습니다 RP있으면 해주세요!)

: 자비로운 마리아의 일격으로, 디아볼로스는 그 자리에 쓰러집니다.
따라할 시간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빌어먹을, 어떻게 이럴 수가!!
일단 지금은 물러나주지. 이 값은 톡톡히 치르게 해 주마, 망할 꼬맹이들!!
<순간퇴장>
: 뭐라 할 틈도 없이, 디아볼로스가 도망치듯 자리를 벗어났습니다.
그런 디아볼로스를 보던 트루프 에이전트도, 눈치껏 슬금슬금 도망쳤습니다.
전투 종료
신 종료
--------------------------------------------------
~즐거운 백트럭 시간~
: 백트럭은 돌아가는 길이라는 뜻으로서(이렇게 적혀있긴 한데 ㄹㅇ인가?) 전투 종료 후소중한 연결고리를 통해 침식률을 낮추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백트럭에서 PC는 침식률을 [타이타스가 되지 않은 로이스의 수]D10점 감소시키게 됩니다.
다들 로이스 몇개 있으신가요!





: 네!
그 숫자만큼 1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현재 침식률에서 빼시면 됩니다.

rolling 6d10
(+++++)
10
8
9
2
10
4
43

rolling 4d10
(+++)
9
10
3
6
28

rolling 4d10
(+++)
10
10
1
6
27
: 그렇게 나온 침식률은 경험점 계산에 쓰이니 잘 기억해 주세요!



rolling 4d10
(+++)
1
10
3
7
21


: 넵 그럼 백트럭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
엔딩페이즈에서는 캐릭터들이 등장해도 침식률을 높이지 않습니다.
▶엔딩 1
: 사건의 원흉이 떠났습니다.
다른 에이전트들도 사령탑이 패배해서인지 철수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에이전트들에게 붙잡혀 있던 쿠로츠치가 지친 기색으로 여러분에게 돌아옵니다.














: 쿠로츠치가 다친 아이들에게 <힐>을 사용합니다. 다이스는 굴려도 좋고 안 굴려도 됩니다. (어차피 엔딩페이즈여서 엔딩나면 초기화됩니다.)

: 주위의 비참한 상황에는 변함없지만, 펄스 하츠의 철수로 워딩이 풀렸는지 사람들이 하나 둘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그에 맞추어 카이소라와 아오이(데리고 있었겠죠?)도 서서히 눈을 뜹니다.














이제 돌아가는 것만 남았지? 아... 길었다. 체감으론 이틀 넘게 여기 있었던 것 같아.




정말, 이런 경험은 두 번 다시 하고싶지 않은걸요.



어려운 이야기는 나중에 하는게 좋을 것 같아. 너희도 피곤할 테고...
그 때까지, 최대한 힘을 쓰지 않으면서...남에게 이야기 하지도 말았으면 좋겠구나.



: 그렇게 말하는 쿠로츠치의 뒤로, 바삐 달려오는 사람들이 보였습니다.

: "쿠로츠치 씨!" 그렇게 부르며 달려오는 사람에게 왜 이제야 왔냐며 타박하는 선생님
...아무래도 정말로 사건이 일단락 된 것 같습니다.
일단은 안심해도 되겠죠.
신 종료
▶엔딩 신 2
: 사건 당일 그들에게 보호받으며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며칠이 흐른 뒤, 쿠로츠치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시외 병원으로 와 달라는 이야기입니다.
그곳에는 이번 테러 사건으로 부상을 입은 학생들이 입원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무슨 용건일까요?
여러분 모두 부름에 응하나요?




: 안내된 방으로 들어가자, 여러분 외에도 학생들이 몇 있습니다.
그 중에 본 기억이 있는 얼굴이 있습니다. 매점에서 울고 있던 학생입니다.
학생들의 앞에는 쿠로츠치와, 처음 보는 남성이 서 있습니다.
아이들을 둘러본 쿠로츠치는, 어색하게 헛기침을 하고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용건에 대해서는 알고 있으리라고 보지만...
그 사건에 관해 너희의 몸에 일어난 이변에 대해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불렀어.
나를 비롯해 그런 초능력자들은 세상에 적지 않게 존재한단다.
그리고 그런 초능력자들을 통제하는 조직이 있는데...
: 거기까지 말했을 때, 옆에 서 있던 남성이 부드럽게 쿠로츠치를 막으며 앞으로 나섰습니다.
키리타니 유우고: 거기부턴 제가 설명하겠습니다, 쿠로츠치 씨.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UGN의 일본 지부를 담당하고 있는 키리타니 유우고하고 합니다.
UGN은 오버드...당신들과 같은 힘을 지닌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일상을 지키기 위한 조직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가능한 원래의 생활로 돌려보내고 싶습니다.
아직 어리고, 이 힘은 위험하니까요.
여러분의 몸에 깃든 힘은, 편리함만큼 위험을 불러 일으킵니다.
키리타니 유우고: 그 힘에 잘못 빠지면 범죄나 테러를 일으키기도 하죠.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오버드가 이 세계에서 일상을 구가할 수 있게 돕는 것이 우리 조직입니다.
설명이 길었습니다만, 여러분에게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건과 능력을 잊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
또 하나는, 정기적인 건강 진단과 약간의 의무를 지니고, 그 힘을 숨긴 채 살아가는 것.
마지막으로....우리의 동료로서 활동하는 것.
키리타니 유우고: 어렵고, 잔인한 일이지만...여러분에게는 이 셋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주위를 둘러보자, 많은 아이들이 고민에 빠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

: 그 중에는 카이소라도 있습니다.

키리타니 유우고: 네. 저희 측에는 유능한 솔라리스 능력자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키리타니 유우고: 이득이라...솔직히 말하자면, 이득은 없습니다. 돈이야 나오지만, 그걸로 보상이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으니까요.


키리타니 유우고: 신변 보호라고 하면 어떤 쪽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당신 자신의 몸을 지킬 힘은 이미 가지고 있을 터, 입니다.
약간의 의무는...에이전트도 아닌 사람의 도움까지 필요로 하게 되었을때 연락이 갈 수도 있다는 걸까요.
...물론 농담입니다. 비밀 수호에 대한 의무죠.

재밌네요 ^^... 어떠한 신변 보호도 해주지 않는데 저희의 일상을 어떻게 지켜주시겠다는 건가요? 신고하면 나타나나? 이번처럼 늦게? 다 끝나고? 아니면, 지킬 힘이 있으니 도와주지도 않으실건가?


키리타니 유우고: 흠...지부장인가요.
(흥미로운듯 웃더니) 그럼 그렇게 하죠. 쿠로츠치 씨?

키리타니 유우고: 이 정도의 오버드가 늘어났으니 이 거리에도 지부를 발족시키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지부장 자리를 원하니, 당신이 보조로 들어가도록 하세요.

키리타니 유우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그냥 앉혀두기는 불안하지 않습니까.

정말요??????






제가 지부장이 되는게 ^^



알겠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키리타니 유우고: ^^

키리타니 유우고: 예, 잘 부탁드립니다. 이 구역은 이치노미야 가문에게 맡기도록 하지요.

: 그런...빅 딜이 이루어지고 있는 사이에...
주위 학생들은 아연실색한 모습입니다.
렌카미하루치나 : (에...

: 얼른 고개를 돌리는 아이들이 보입니다...













우리 학교에 지부장이 있으면 그정도 관린 해주겠죠. (미심쩍은... 눈으로 봄...)
키리타니 유우고: 그야, 지부장의 권한이니 이치노미야 군이 잘 처리해 주겠죠. 걱정 마세요.
다들 결정했다면 다음 안내는 쿠로츠치씨가 해 줄 겁니다. 저는 바빠서 이만 가 봐야겠고...

키리타니 유우고: 부디, 몸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만날 일이 없다면 가장 좋겠지만, 만나게 된다면 적이 아니라 아군으로 만납시다.
그럼 이만.
: 키리타니는 얄밉게 웃고는 방을 나섰습니다.
우리는 그 후로 쿠로츠치 선생님에게서 몇 가지 안내를 받았습니다. 마리아는 나중에 키리타니와 셋이서 만날 약속을 잡는 것 같았지만...정말 어떻게 되는 걸까요?
신 종료
▶엔딩 신 3
: 그 사건은 많은 학생들의 기억에서 잊혀졌습니다.
수학 여행은 이틀만에 중단되면서, 2학기에 다시 가기로 일정이 변경되었구요.
지금은 7월 말. 여러분은 방학식 때문에 학교에 나와 있습니다.
방학식도 조회 시간도 끝난 뒤, 그 사건에 얽혔던 아이들이 모이게 되었습니다.

수학여행을 제대로 못 즐겼잖아! 뭔가 아쉬워서.
그, 수학여행 조 애들끼리 말이야. 1박 2일정도 다녀오면 좋지 않을까? 어떻게 생각해?












(얘네 집 정도면 집안 소유 여객기도 있겠지)

(아니 해외로 가는건가?)











무시하지마!(??


대단하다...

: 아이들이 얘기하는 사이, 교실의 학생들은 하나 둘 빠져나갑니다.
다들 방학을 구가하러 가는 거겠죠.
어떤가요? 오늘 방과후에 카페라도 가서 디저트를 먹으면서 여행 일정을 짜는 건.
아니면 곧장 수영복을 고르러 가도 좋겠죠.
뭐든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이게 바로 여러분이 되찾은 '일상'.
: 놓치고 싶지 않은 인연의 끝.
이미 세계는 변했고, 완벽한 평화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변하지 않은 것도, 그곳에 확실하게 있을 겁니다.
Double Cross The 3rd Edition
「Monochrome World」
END
: 와~ 이제 애프터 플레이를 합시다~
경험점 정산 시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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